인프런 이득우의 언리얼 프로그래밍 Part1을 수강하며 작성한 강의 노트입니다.
파란색 : 강의 외 추가 조사
빨간색 : 중요 내용
초기 Scene 화면을 없애는 순서]
초기 씬 : 언리얼 프로젝트를 처음 생성할 때 기본 제공하는 씬
1. Edit → Project Settings
2. 좌측 메뉴에서 Maps & Modes 클릭
3. Default Maps의 Editor Startup Map과 Game Default Map를 None으로 바꾸기
- 드롭박스 클릭
- Clear 클릭
+) Game Instance
- 콘텐츠를 담는 어플리케이션의 뼈대에 해당
- 어플리케이션마다 싱글톤(단일 인스턴스)으로 관리됨
- 콘텐츠로 사용할 인스턴스로 변경해주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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