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프런 이득우의 언리얼 프로그래밍 Part1을 수강하며 작성한 강의 노트입니다.
파란색 : 강의 외 추가 조사
빨간색 : 중요 내용
[강의 노트]
헤더 파일 변경 발생 시(설계 수정) : 에디터 끄기 → 비주얼 스튜디어에서 컴파일
소스 파일에만 변경 발생 시(콘텐츠 수정) : 라이브 코딩으로 컴파일 (단축키 : Ctrl+Alt+F11)
- 단, 라이브 코딩으로 헤더 파일 수정 시 잘못 동작할 때가 있음
VS2022에서 수동으로 클래스 추가 X
[예시]
VS2022 빌드 :
에디터 종료하지 않은 상태로 VS2022 컴파일 시 발생하는 에러 :
Exit the editor and game, or press Ctrl+Alt+F11 if iterating on code in the editor or game
- 에디터와 게임 종료하거나 라이브 코딩으로 진행해라
에디터 종료 후 VS2022 컴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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